공지사항

공지사항

[채용] 솔브레인(주) 신사업전략팀
2019-12-30 11:36:36 조회수1797

솔브레인(주) 신사업전략팀

 

1. 기관명 : 솔브레인(주), 신사업전략팀

 

2. 홈페이지 : soulbrain.co.kr [홈페이지 리뉴얼 중]

 

3. 소속책임자 : 신사업전략팀장

 

4.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255번길 34 솔브레인(주)

 

5. 기관분류 : 중견기업

 

6. 기관소개

 

솔브레인㈜는 1986년 창사이래 최첨단 정밀화학소재 분야 (반도체, 디스플레이, 2차전지용) 및 전자재료의 연구개발과 집중투자에 전념하여 왔으며, 이를 통한 첨단기술 국산화와 고급화를 이루어 우리나라 IT 재료산업 선진화에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현재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사업분야에서 기술에 대한 변화와 경쟁강도가 가속화 됨에 따라, 미래 성장 동력을 위해 지속적인 기술경쟁력을 확보하고자 합니다.

이에 당사에서는 판교 중앙연구소를 선두로 하여 솔브레인의 성장과 도약을 함께 할 우수한 인재를 기다립니다.

 

첨단 융합 소재(IT, NT, BT, ET)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발전하기 위해서는 내부 시스템의 Synergy 극대화와 외부를 향한 Open Innovation 전략이 필수적입니다.

지속적인 성장을 위하여 사업다각화를 적극 추진해온 솔브레인은 2015년에 화장품전문회사 ‘㈜제닉’을 인수, 화장품 사업에 새롭게 진출하였습니다. 장기간 축적된 제조업 생산, 품질관리 기술을 통해 고품질의 바이오 재료 생산이 가능하였습니다. ㈜제닉은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을 비롯한 화장품을 생산하며 국내 및 중국에 사업장을 운영 중입니다.

또한 병원 전자의무기록(EHR) 솔루션 사업을 전개 중인 (주)유비케어 투자 후 제품다각화를 위해 2016년에는 개인건강기록(PHR) 플랫폼 개발 기업인 (주)라이프시맨틱스에 전략적 투자를 통한 디지털 헬스케어(IT/BT)분야에도 진출을 하였습니다.

2018년에는 하이브리드 바이오/나노(BT/NT)소재를 이용한 재생의학(Regenerative Medicine) R&D 전문기업인 ㈜엘앤씨바이오를 전략적 투자를 하였습니다.

북미지역 체외진단시약(IVD Reagent) 전문기업 ARK diagnostics를 인수 후 Reagent-Platfom(Device) Business 전략을 위해 2019년에 체외진단기기 (IVD Device) Platform 기업인 Seer에 전략적 투자를 하였고 바이오헬스케어 분야 진출을 목적으로 폭넓은 신성장 동력을 찾고 있습니다.

첨단 바이오소재 핵심 역량 보유 기업이 되기 위해 세포치료제(Cell Theraphy) 개발기업인 (주)바이오녹스에 전략적 투자를 통한 바이오소재 제품포트폴리오 다각화를 진행하고 있고 친환경 신소재 및 환경모니터링 분야(NT/BT/ET)에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고 있습니다.

경쟁사보다 선제적인 과감한 투자를 통해 선도적 위상 확보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7. 주요업무 :

1) 바이오헬스케어 중단기 신사업 추진분야 기술, 시장, 사업성 검토

2) 바이오헬스케어 신사업 추진 기술전략 수립

 

8. 자격사항 :

1) 학력 및 전공 : 석사이상, 상경계열 및 생명공학계열

2) 경력내용 : 해당분야 3년 이상 실무경력자

 

9. 우대사항 :

1) MOT, MBA 석사

2) 기술사업화 경력자

3) 영어, 일본어, 중국어(해외업무 가능 수준)

 

10. 처우 :

1) 근무형태 : 정규직

2) 채용직급 : 사내처우규정에 따름

 

11. 모집인원 : 0명

 

12. 근무지역 : 판교 솔브레인 본사

 

13. 채용절차 :  서류전형 > 인적성 검사 > 면접전형 > 최종합격

 

14. 제출방법 : nbst@soulbrain.co.kr (신사업전략팀장)

 

15. 제출서류 : 첨부서류

 

※ 기타사항 : 해당경력이 없어도 바이오헬스케어 신사업전략기획에 대한 열정이 있으시면 지원가능합니다. 

 
사이트맵 닫기